[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종합수질관리 샤워 솔루션 기업 에스엠티의 하이엔드 샤워디바이스 워터엔(WaterN)은 2023 에디슨어워드 PERSONAL TECHNOLOGY (&GADGET) 부문 노미네이트를 기념해 SNS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에스엠티) |
|
SNS팔로우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워터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친구태그까지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9만 원 상당의 워터엔 솔루션을 증정한다.
에스엠티가 선보이는 워터엔은 실시간으로 수질·수온을 측정하고 필터링하는 기기로, 각 가정의 샤워수전에 손쉽게 설치해 관련 정보를 직관적인 디스플레이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기 내부에는 자가발전 모터가 설치돼 배터리를 교환하거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반영구적으로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 UV기능을 통한 필터 살균으로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필터케이스는 유아용 젖병에 사용하는 친환경 에코젠 소재를 사용해 고온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환경 호르몬 검출 걱정을 덜었다. 필터는 일반적인 음용 정수기 필터에 사용하고 있는 PP면 소재를 적용해, 먹는 물 수준의 조건으로 미세 불순물과 잔류 염소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한다.
기기와 연동되는 전용 앱을 설치할 경우 필터 교체 시기를 직접 알려줘 육안으로 필터 색을 보고 바꿔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에스엠티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을 두는 소비자들이 단순히 좋은 물을 음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세안이나 샤워 등에도 보다 좋은 물을 사용하고자 하는 것에서 시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에게 일상의 즐거움과 편안함을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