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밴 강남 프리미엄 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도산대로 인근에 지상 2층, 총 면적 1409.3㎡(약 430평) 규모로 자리잡았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스타 라운지가 함께 위치해 차량의 구입부터 서비스, 사후 관리를 한 곳에서 진행할 수 있는 원 사이트(One-Site) 시스템을 제공한다.
전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모델들을 직접 시승해보고 경험해 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최신 진단 장비를 비롯해 2개의 최첨단 밴 전용 워크 베이를 갖춰 정확한 정비가 가능하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 배치된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는 고객에 신속한 상담을 진행한다. 2층과 3층 루프탑 파티오에 위치한 스타 라운지는 고객들이 상담, 수리 등이 진행되는 동안 편안하게 개인 업무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스프린터 유로스타는 차체의 높이가 2.350mm의 스탠다드-루프(Standard-Roof)로 지하 주차장 출입이 가능하다. 또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바탕으로 일상은 물론 장거리 출장에서도 여유롭고 넉넉한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190마력의 최첨단 친환경 디젤 엔진과 자동 7단 변속기(7G-TRONIC)를 적용해 주행 선능도 높였다.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개발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Driving Assistance Package) 등 최첨단 안전 사양이 적용됐으며 유럽형 프리미엄 시트를 장착하고 방진 방음을 강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유로스타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1억1990만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