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모전은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과 UCC 동영상 등 총 2개 부문에 걸쳐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NS홈쇼핑의 슬로건인 `건강한 먹거리에서 건강한 생활까지`를 활용해 마케팅, 홈쇼핑 방송 전략 등을 제안하면 된다.
이성연 NS홈쇼핑 마케팅 전략팀장은 "상금은 물론 취업기회까지 제공되는 이번 공모전은 유통과 방송분야에 진출하고 싶은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의 접수는 오는 20일까지다. 최종 수상자는 오는 12월22일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www.nshomeshopping.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