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종로 파고다어학원의 ‘오픽의 신(神)’ 강사팀(JULY김, 이현석)은 영어 스피킹 시험 오픽(OPIc) 수험생들이 정기시험에 효율적으로 대비하도록 돕고자 오는 오는 1월 14일 오후 3시 파고다 종로학원 이벤트홀에서 오픽 최신 기출문제 특강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1월 초에 시행된 오픽 정기시험의 최신 기출 변형 문제와 2017년 신규 문제 세트를 모두 다룰 예정이다. ‘오픽의 신(神)’의 JULY 김 강사는 특강에만 참석해도 오픽 시험에서 좀 더 높은 등급을 받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참석자들에게는 수강할인권과 최신 오픽 교재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파고다 ‘오픽의 신(神)’ 강사팀은 높은 수준의 오픽 커리큘럼과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하고 있다. 또 빠른 시간 안에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신규 문제를 모두 반영한 새로운 교재를 월간지 형태로 출판하여 가장 출제율이 높은 문제 중심으로 강의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JULY김 강사는 “짧은 기간에라도 실제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최다 빈출 주제를 중심으로 고득점이 가능한 표현이 포함된 말하기 훈련을 꾸준히 하면 좋은 등급을 받을 수 있다”며 “특히, 대학 졸업 혹은 상반기 취업을 앞두고 빠르게 오픽 등급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현석 강사는 “오픽은 어떤 어법과 표현들이 더 높은 등급으로 이어지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고, 발음 및 강세 훈련을 통해 영어가 자연스럽게 들리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파고다어학원 종로에서 진행되는 오픽 최신 기출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의 학원정보 내 특강 신청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