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봄맞이 고객 감사 서비스

오는 22일까지
  • 등록 2014-03-10 오후 3:21:33

    수정 2014-03-10 오후 3:21:33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쌍용자동차(003620)는 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자동차 생활을 위한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22일까지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한 해 동안 원활하게 차량을 주행할 수 있도록 2주에 걸쳐 전국 330여개 네트워크에서 쌍용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한다.

겨울철 많은 눈과 추위,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차량을 위해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5만원, 20명)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쌍용자동차 ‘코란도스포츠’. 쌍용차 제공


▶ 관련기사 ◀
☞쌍용차, 中서 '뉴액티언' 출시‥SUV 시장 공략강화
☞쌍용차, 2월에도 두 자릿수 판매증가세(상보)
☞쌍용차, 2월 판매 1만1733대.. 전년비 25.6% 증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완벽 몸매' 화사의 유혹
  • 바이든, 아기를 '왕~'
  • 벤틀리의 귀환
  • 방부제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