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3일간 서울 COEX에서 진행되는 ‘English Expo & World Language Fair 2016’은 한글을 비롯한 영어, 중국어, 유럽어 등 전 세계의 수많은 언어교육, 문화 콘텐츠를 소개하는 박람회다.
국내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언어, 문화 축제로 평가받는 ‘English Expo & World Language Fair 2016’은 올해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English Expo에서는 영어체험관, 공교육정보관, 비즈니스홍보관, 멀티미디어교육관, 영어평가관, 글로벌인재양성관, 통번역전문관, 제2외국어특별관 등의 부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전시하고 소개한다.
이 밖에 축제 기간 동안 언어 문화 관련 각종 이벤트, TOEIC 모의시험 및 특별강의, 영어교육 관련 컨퍼런스 및 공개 세미나, Language Exchange, 어학 관련 레벨테스트, 디베이팅 대회 및 말하기 대회, 국가별 의상 체험전, 신규 콘텐츠 체험 프로그램 등의 풍성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때문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언어와 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이라 보고있다.
또한 공신력 있는 언어 전시회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와 니즈를 갖춘 관람객들에게 업체의 경쟁력을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으며, 손쉽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
박람회 측은 “관람객과 참가업체 모두에게 실효성 높은 축제가 되기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언어 문화 전시회 다운 퀄리티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