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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신라면세점은 육아 여행객이 증가하며, 육아용품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기획전을 진행한다. 실제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의 육아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43%나 증가했다.
기획전에는 총 33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면세점 내 육아 전문 MD로 실제 아이를 키우고 있는 ‘비니맘(예명)’이 다양한 상황에 맞춰 추천하는 용품들로 구성했다. 출산에서부터 육아까지의 크게 준비(출산 전후), 실전(육아 2년 차), 응용(육아 5년 차)의 과정으로 구분, 맞춤형 제품이 다양하게 판매된다.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김성준 팀장은 “과거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에 소극적이었던 부모들이 교육 등의 이유로 적극적으로 변하며 면세점 내 육아용품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며 “육아용품 쇼핑 콘셉트를 각 육아 상황에 맞춘 제품 구성으로 부모가 더욱 편리하게 쇼핑 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