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TV 이예리 기자] 영원무역홀딩스(009970)가 하반기 자회사 실적 개선에 힘입어 실적 호조를 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영원무역홀딩스는 아웃도어 의류 전문 업체 영원무역(111770)과 골드윈코리아 등 5개의 자회사를 보유한 지주회사입니다.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의류 및 신발을 주문 받아 생산하는 OEM 업체로 노스페이스와 나이키, 폴로 등 해외 유명 업체들을 주요 매출처로 확보하고 있으며, 골드윈코리아는 노스페이스와 에이글, 골드윈과 같은 해외 아웃도어 의류를 단독 수입·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최근 등산 용품 수요가 급증하는 계절적 성수기에 진입하면서 자회사 영원무역과 골드윈코리아의 실적이 큰 폭으로 개선됨에 따라 영원무역홀딩스 실적 역시 호조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골드윈코리아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 확대와 노스페이스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최근 빠르게 성장하며 영원무역홀딩스의 실적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오늘(28일) 마켓Q&A에서는 영원무역홀딩스에 대해 취재한 내용을 방송했습니다.
☞마켓 Q&A는 오전 9시 25분, 11시 25분, 오후 2시 35분에 진행됩니다. 또한 오후 9시 `종목 데스크`를 통해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마켓 Q&A`는 시장의 핫이슈를 집중 취재해 발빠른 분석으로 최고의 전략을 제시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 이데일리 채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