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출시된 제페토는 한국, 중국, 일본, 미국 등 전 세계 200여개 국가에서 서비스 중이며 2020년 2월 가입자 2억명을 돌파한 데 이어 약 2년 만에 △글로벌 누적 가입자 3억명 △글로벌 월간활성이용자(MAU) 2000만명 △아이템 누적 판매량 23억 개를 달성했다.
아시아 1위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는 △크리스찬 디올, 구찌, 나이키, 랄프로렌 등 패션, 뷰티 기업 △하이브, JYP, YG 등 엔터테인먼트 기업과의 제휴로 더욱 다양한 글로벌 IP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제페토는 해외 이용자 비중이 약 95%에 달할 정도로 글로벌 Z세대를 중심으로 빠르게 가파르게 성장했다.
한편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는 △3억 가입자 기념 아이템 증정 △젬 증정 룰렛 이벤트 △‘제페토3억가입자’ 축하 SNS 챌린지(3333코인, 500명 추첨)의 ‘사랑하는 별빛 축제’ 이벤트를 3일~1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