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한국파파존스는 신메뉴 ‘치폴레 치킨 피자’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 (자료=파파존스) |
|
파파존스 피자는 올해 첫 신메뉴인 치폴레 치킨 피자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일부터 5월 5일까지 라지사이즈 치폴레 치킨 피자 구매 시 인기 사이드메뉴 50% 할인과 동시에 콜라 1.25ℓ를 무료 제공한다.
할인 대상 사이드메뉴는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치즈 스틱 △베이컨 치즈 스틱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파파스 파스타 등 총 7종으로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치폴레 치킨 피자는 훈제된 할라피뇨인 치폴레와 마요 소스를 베이스로 매콤한 핫 치킨과 할라페뇨를 토핑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멕시코 스타일의 피자다.
특히 파파존스 피자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투치즈 크러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투치즈 크러스트는 기존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가 올려진 형태다. 치즈가 크러스트 안쪽에 들어가 있는 치즈롤과 달리 크러스트 겉면에 두 가지 치즈를 뿌린 상태로 구워 도우 끝부분이 바삭하고 쫄깃하다.
이번 할인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한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단, 중복 할인 및 도우 변경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피자와 사이드메뉴, 콜라를 세트로 즐기시는 고객들을 위해 올해 첫 선을 보인 치폴레 치킨 피자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혜택을 통해 멕시코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폴레 치킨 피자와 함께 파파존스 피자의 대표 사이드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