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결혼박람회는 ㈜웨딩앤아이엔씨가 주최/주관하고 롯데백화점, 삼성전자, 우리은행 등이 후원하며 150여 개의 관련 업체가 참가, 결혼박람회 가운데서는 국내 최대 수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예물, 한복&예복, 허니문, 폐백, 웨딩홀 등 결혼에 관한 모든 것이 한 자리에 총 망라돼 원스톱으로 결혼과 관련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각각의 참가 부스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인화, 상품권 증정, 할인 이벤트 등을 실시해 알뜰한 참관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시할 예정이다. 예물 부스에서는 상담 받은 참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아몬드를 선물하며 웨딩홀 부스에서는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1박 숙박권, 브런치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웨딩앤아이엔씨 관계자는 “신상 웨딩드레스 및 턱시도 무료 피팅, 포토존 기념촬영, 웨딩 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 등 다양한 행사로 볼 거리,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며 “결혼박람회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하는 웨딩앤웨딩박람회에 많은 참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1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www.weddingnfair.com)를 주최/주관하는 ㈜웨딩앤아이엔씨는 2012년 약 7500쌍의 웨딩을 진행한 명실상부한 웨딩컨설팅업계의 1위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