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광성종합건설㈜는 ‘창릉 베네하임 5차’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 (사진제공=광성종합건설) |
|
창릉 베네하임 5차는 지하 4층부터 지상 24층 규모로, 지하 1~4층, 지상 2~5층 주차장, 지상 1층 근린생활 시설, 지상 6층~24층 업무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중 지상 3층에는 피트니스 클럽(체력단련장), 6층에는 커뮤니티 플레이스(빨래방,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며, 주차 634대와 무인 택배 보관함 등으로 입주자 편의 시설 구성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내부 구조 역시 더블 복층 타입 구성으로, 기본 옵션에 시스템 가구와 샤워 부스를 포함하여 공간 활용력을 높였다.
또한 이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역세권까지 입주자 전용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창릉 베네하임 5차 인근에는 반경 3㎞ 이내 지하철 3호선 원흥역·삼송역이 있다. 여기에 곧이어 개통될 고양선 신설역, GTX-A 노선 역까지 더해지면 경기 서북부부터 서울 서부권까지 접근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나 삼송역 신분당선 연장 계획이 진행되면 강남권까지 20분 이내 진입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인근에 이케아 고양점, 롯데 아울렛 고양점, 스타필드 고양 등 대규모 쇼핑 시설이 있어 각종 생활 인프라까지 확보했다. 또 인근에 창릉 호수 공원 등이 조성되어 있다.
한편 창릉 베네하임 5차 오피스텔 관련 정보는 경기도 고양시 소재 모델하우스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 번호로 방문 예약과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