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신일전자(002700)는 9일 오후 8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프리미엄 라인 ‘최고급 무선 BLDC 팬’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2시간 동안 진행하는 특집전은 지난 방송 완전 매진에 이은 앵콜 방송이다.
신일전자는 이날 방송과 함께 여름가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트로팬(10명)을 제공한다. 아울러 롯데홈쇼핑 실시간 채팅 서비스 ‘바로TV톡’으로 이벤트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캠핑팬(30명)을 제공한다.
신일전자 무선 BLDC 팬은 이동성을 강화한 무선 방식 제품으로 지난해 출시한 모델과 비교해 배터리 용량을 강화했다. 배터리 용량은 4400mAh(밀리암페어)로 완충 시 장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성능 BLDC 모터로 저전력 저소음을 실현하는 한편, 이중구조 15엽 날개를 통해 바람을 넓게 멀리 보낸다.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을 결합한 2인1 제품으로 분리형 파이프를 통해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ECO(에코) 모드 사용 시 주변 온도에 따라 알맞게 풍속을 조절한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여름을 앞두고 앵콜 방송을 추가로 편성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