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용 제품인 `유브이락 울트라 밀크선 SPF50+ PA+++`(50ml 2만900원)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동물성 오일과 광물성 오일, 벤조페논, GMO, 타르색소 등 화학성분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선크림과 비비크림의 장점을 모은 `유브이락 울트라 비비선 SPF46 PA++`(50ml, 2만900원)는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를 줄여주는 제품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해주고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미백, 주름개선 효과까지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아 피부 노화를 예방해 가꿔준다.
◇ 더샘은 가벼운 밀착력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스킨 핏 비비크림` 3종과 전용 클렌저 `스킨 핏 비비 클렌징 오일`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킨 핏 비비크림`은 피부를 가볍게 감싸안는 란제리를 콘셉트로 한 제품으로 실크 아미노산을 함유해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벼운 밀착력이 특징이다.
또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구조와 3단계 파우더 콤플렉스로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피부의 호흡을 도와 피지 흡착 및 다크닝 현상을 예방한다.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UVA, UVB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 외에도, 초여름 갑작스럽게 늘어난 자외선에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완화시켜주는 유기농 캐모마일꽃수 추출물과 유기농 라벤더꽃수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더불어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쉽게 수분을 잃기 쉬운 점을 고려해, 뛰어난 보습 효과의 `당근 추출물`을 함유했다. 마치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산뜻한 사용감으로 장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과 보습 효과뿐 아니라 피부 잔주름과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하고 도자기처럼 매끈한 피부결로 표현해주는 링클필러와 비비크림의 장점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필러에 함유된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잔주름과 모공을 커버해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벨벳같은 부드러운 사용감을 부여해준다. 또 미샤 비비크림만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피부 유사성분 SLLS(Skin Lipid)성분을 함유해 12시간의 지속력으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여행자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 설계한 신제품은 전체적으로 마찰이나 열에 쉽게 파열되지 않는 코듀라(CORDURA) 500데니아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또 외부 충격 흡수가 뛰어난 일러스티머 소재의 핸들을 사용해 가방을 끌 때 손목으로 전해지는 충격을 감소시킨다.
가방 내부는 수납 물품의 용량에 맞춰 버클의 위치를 선택할 수 있어 물건이 움직이지 않게고정 시킬 수 있으며, 신축성 좋은 덮개와 외부 압축 패널을 사용해 물건이 늘어난 경우에도 열고 닫기 편리하도록 제작했다.
헤드부위에는 안팎으로 열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 자주 쓰는 소품류를 수납하기 수월하며, 안쪽에는 신발 수납이 가능한 주머니가 장착돼 있어 편리하다. 장거리 여행시에도 안심하고 수하물을 위탁할 수 있도록 지퍼에 잠금장치가 있다. 제품가격은 26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