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제형인 신제품은 풍부한 보습감이 느껴지는 고농축 수분 크림으로 바오밥 나무 오일 등의 성분을 함유해 건조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소함과 더불어 피부 재생력을 향상시켜 주는 제품이다.
또 사막의 수분 저장고로 불리는 바오밥 나무에서 추출한 바오밥 오일을 주성분으로 강력한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효율적으로 저장한다. 비타민 A·D·E가 풍부해 극건조와 당김을 케어해 줘 장시간 동안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는 효과도 있다.
이 제품은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 사이트(www.beautynet.co.kr)에서 구입할 수 있고, 오는 24일까지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2만4800원(47ml)이다.
◇ 한국존슨앤드존슨은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쿨민트 100ml`를 내놨다.
지난해 한국에 첫 선을 보인 리스테린 쿨민트는 99.9%의 세균 억제효과를 지니고 있어 입냄새 제거와 치석 예방, 프라그 감소, 잇몸 염증 예방 등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구강청결제다.
이번 출시한 리스테린 쿨민트 100ml는 감각적인 형태의 소형 사이즈로 휴대하기 편리해 일상 생활에서 언제든지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이 프로모션은 기존의 불고기버거·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 외에 새롭게 출시한 핫불고기버거를 더해, 3가지 불고기버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행사다.
불고기 소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맛을 살린 불고기 삼총사(불고기버거·불고기치킨크리스피버거·핫불고기버거)의 가격은 각각 2400원이다.
◇ 서울우유는 제주산 감귤을 그대로 담아낸 `아침에주스 100% 제주감귤`을 새롭게 선보였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대부분의 제주감귤 주스는 제주감귤이 50% 함유인데 반해, `아침에주스 100% 제주감귤`은 청정지역인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감귤만을 100% 사용해 감귤 그대로의 맛과 효능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 제품에 사용한 제주산 감귤은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식욕부진·감기예방·위장장애 등에 좋고, 오렌지에 비해 암 예방에 효과적인 베타-크립토키산틴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강에 이롭다는 설명이다.
신제품은 950ml와 210ml 두 가지로, 가격은 각각 3000원과 1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