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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TV CF는 33년 간 이어진 컨디션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1992년 출시부터 현재까지 컨디션이 걸어온 길을 보여준다. 디지털 영상은 ‘어른을 위한 숙취 동화’를 콘셉트로 제작했다. 2030세대에 친근감을 높이는 동시에 컨디션의 브랜드 입지를 강조했다.
HK이노엔은 컨디션 광고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영상 속 ‘컨디션 왕자’의 세계관을 연결한 왕친소챌린지(왕자의 여자(남자)친구를 소개해주세요)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필터 탭에서 ‘컨디션 왕자’를 검색해 AR필터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광고 속 컨디션 왕자 동상을 을지로에 설치하고, 동상으로 분장한 사람들이 컨디션을 나눠주며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유명 SNS 채널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제작한 굿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컨디션은 지난 1992년 국내 최초로 숙취해소제 시장을 만들고 33년 간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숙취해소제 브랜드다. 제품은 △컨디션헛개 △컨디션레이디 △컨디션CEO △컨디션환 △컨디션스틱 등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