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11일부터 한 달간 공식 쇼핑몰 ‘드림한돈닷컴’에서 우리돼지 한돈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한돈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최근 돼지고기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보탬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도드람 한돈, 웰팜포크, 하히포크 등 총 12개의 국내 유명 육가공업체가 대거 참여한다.
드림한돈닷컴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신선육, 햄, 소시지 등 총 32개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도드람 한돈은 삼겹살, 목살, 항정살 등으로 구성된 정상가 5만7900원 으뜸구이세트를 4만7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웰팜포크도 삼겹살 500g을 8500원에 판매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소비자들에게 한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돈가 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 농가에 보탬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맛과 영양이 우수한 우리돼지 한돈을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비 접점 확대를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 드림한돈닷컴(dream.han-d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