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르르(Brrr)’는 탄산음료를 먹고 몸이 떨리는 소리를 형상화한 일화의 온라인 전용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부르르 제로사이다, 제로콜라를 비롯해 부르르 제로콜라 카페인프리 등이 있다.
패키지는 제로를 상징하는 검정색 배경에 분홍색 체리모양 아이콘으로 원재료의 특성을 이미지로 형상화했다. 부르르 브랜드의 대표 캐릭터 눈 모양 심볼로 제품의 정체성을 살렸다. 이뿐 아니라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휴대성이 용이한 250㎖ 소용량으로 구성했다.
오는 14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 신상EAT쇼’ 를 통해 혜택가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신규 플레이버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제품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라며 “올해도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청량함과 상큼함을 모두 잡은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