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락앤락(115390)은 메트로 라인 인기 제품 2종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락앤락) |
|
락앤락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은 메트로 머그와 메트로 투웨이로, 트렌디한 7가지 색상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락앤락은 MZ(밀레니얼+Z)세대 직장인의 일상룩을 온·오프 스타일로 나눠 메트로 머그와 메트로 투웨이 컬러를 제안했다. 평소 출근룩에 맞춤인 포멀한 무드의 ‘온 스타일’에는 △콘크리트 화이트 △모닝 세룰리안 블루 △로드사이드 트리 △시티 나잇 퍼플 컬러를 적용했다. 퇴근 또는 주말에 어울리는 ‘오프 스타일’ 캐쥬얼 웨어에는 △올드타운 아이보리 △로드 사인 그린 △코튼 캔디 핑크 컬러를 제안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메트로 색상 리뉴얼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룩을 선호하는 MZ세대 소비자와 한층 가까워지고자 한다”며 “메트로 머그,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는 안전한 소재와 뛰어난 기능성, 사용 편의성은 물론이고 트렌디한 색상을 통해 심미성까지 갖췄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