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이월드, 랩그로운 다이아 '더그레이스런던' 론칭…롯데百 입점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1호점 개점
백화점 최초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정식 매장
  • 등록 2023-05-25 오후 12:23:24

    수정 2023-05-25 오후 12:23:24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이랜드그룹은 이월드가 랩그로운 파인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을 론칭하고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첫 매장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글로벌 파인주얼리 시장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는 흐름에 맞춰 국내 백화점 최초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정식 매장을 낸 것이다.

더그레이스런던 로열윈저. (사진=이랜드그룹)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말 그대로 ‘사람이 연구실에서 직접 만든’ 다이아몬드 원석이다. ‘인공’ 또는 ‘양식’ 다이아몬드로도 불린다. 천연 다이아몬드는 지하 맨틀에 있던 탄소(C) 덩어리가 높은 열(섭씨 900~1300도)과 압력(3만 기압)을 오랜 시간 받아 생성되지만 랩 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사람이 기계장치를 통해 생성 기간을 축약해 만든다. 성분·굴절률·분산도·경도 등 물리·화학·광학적 특성이 천연 다이아몬드와 같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모티브로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다.

대표 컬렉션 ‘다이아뎀’과 ‘로열윈저’는 주얼리 디자이너가 이랜드가 소장하고 있는 영국 왕실의 왕관 등에서 직접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먼저 ‘다이아뎀’은 영국 왕실의 권위와 위엄을 상징하는 왕관 ‘다이아뎀’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브랜드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시대를 초월한 고귀함과 빛나는 영광을 의미한다.

더그레이스런던 메인로고. (사진=이랜드그룹)
함께 선보이는 ‘로열윈저’는 영국 왕실 컬리넌 다이아몬드의 독특한 커팅을 그대로 담아 다이아몬드의 깊고 눈부신 반짝임을 표현한 웨딩 컬렉션이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고품격의 디자인과 품질을 갖추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파인주얼리 브랜드”라며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제대로 보여주며 예물 시장에 빠르게 안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롯데백화점 노원점 더그레이스런던 매장 전경. (사진=이랜드그룹)
파인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은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쯔위, 잘룩 허리 뽐낸 시구
  • 오늘도 완벽‘샷’
  • 누가 왕인가
  • 몸풀기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