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지스골프는 디자인과 기능성 중심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09년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BI를 교체하며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최근 골프를 가볍게 즐기는 캐주얼 골퍼가 급증하는 가운데 디자인 감성을 살리면서 활동성을 극대화한 골프웨어를 선보인다는 데에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로고는 기존 강아지 모양에서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헤지스 시그니처 패턴 ‘헤리아토(HARIATO)’를 모티브로 한 로고로 교체됐다. ‘H’ 이니셜과 이를 감싸는 원형 장식을 결합한 형태다. 모던함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장민주 LF 헤지스골프 팀장은 “골퍼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완성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면서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