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스킨푸드가 남성 피부를 위한 맞춤형 원스텝 제품 ‘남성 플루이드’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남성 플루이드’ 3종은 스킨푸드의 대표 남성 플루이드 품목을 재정비해 출시한 제품이다.
‘자작나무 수액 수분 플루이드 포 맨’, ‘양배추 오일 컨트롤 플루이드 포 맨’, ‘백차 화이트닝 플루이드 포 맨’ 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 ‘남성 플루이드’ 라인은 푸석함이나 번들거림, 칙칙함 등 남성들의 대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만4000원이다.
자작나무 수액 수분 플루이드 포 맨은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자작나무 수액추출물을 10% 함유한 수분케어 제품이다. 피부 진피 속 보습인자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와 위치하젤 추출물도 첨가해 피부가 거칠고 메마른 남성 고객에게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양배추 오일 컨트롤 플루이드 포 맨은 양배추잎추출물이 10% 함유된 원스텝 플루이드 제품으로 과도한 피지분비로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남성에게 적합하다.
백차 화이트닝 플루이드 포 맨은 잦은 야외활동으로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미백케어 제품이다. 백차추출물10%와 솔비나물추출물이 함유돼 있고, 잡티 예방 및 맑은 피부톤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