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국내 부츠를 시작으로 랄라블라(구 왓슨스) 전 매장과 농심이 운영하는 판도라에 차례로 입점한 바노바기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 부산점을 필두로 올 하반기 명동 본점과 강남점까지 입점 예정으로 드럭스토어를 비롯해 면세점까지 유통채널을 크게 확대할 방침이다.
바노바기는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바노바기 대표 인기상품인 인젝션마스크 4종과 화이트닝크림은 1+1으로, 구매금액 30$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화이트닝크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신세계면세점 입점과 관련하여 바노바기 코스메틱 관계자는 “면세점은 국내외를 잇는 교두보 역할로 국내를 넘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직접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와 연구개발 확대로 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노바기 코스메틱은 지난 2016년 피부과전문의가 개발한 정통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출범한 이래, 국내외 드럭스토어와 마트, 약국, 온라인몰을 비롯해, 홍콩, 싱가폴, 태국, 베트남, 필리핀, 중국, 일본, 미국, 멕시코, 스페인, 러시아 등 동남아 및 미국, 유럽 등 11개국에 수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