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시계’로 완성하는 남녀 오피스룩 연출법

  • 등록 2018-03-06 오후 12:13:31

    수정 2018-03-06 오후 12:13:31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한풀 꺾인 추위, 직장인들의 옷차림이 조금씩 가벼워 지고 있다. 이때 변화하는 옷차림만큼 이와 어울리는 액세서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나만의 색깔을 표현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시계는 어떨까. Gc워치에서 패셔너블한 직장인들을 위해 시계를 활용한 오피스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댄디한 남성 직장인들은 블랙 ‘가죽 시계’

시계-Gc워치 / 화보-PAT(피에이티) / 재킷-까웨(K-WAY) / 안경-센셀렉트(SENSELECT) / 가방-랑카스터.

평소 댄디함을 추구하는 남성 직장인들은 블랙 가죽 시계를 활용해 보자. 블랙 가죽 스트랩에 실버 케이스가 조화로운 Gc워치 가죽 시계는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와 함께 남성적인 이미지를 어필해준다. 또 블랙 다이얼과 골드 인덱스가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때 한층 더 댄디한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카디건과 재킷, 팬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그레이 컬러의 카디건과 데님 팬츠는 부드러우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기에 포켓 디테일이 눈에 띄는 베이지 컬러 야상 재킷을 함께해 클래식 감성을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마무리로 블랙 하금테 안경과 크로스백을 함께하면 시계를 활용한 직장인 패션이 완성된다.

◆페미닌 한 여성 직장인들은 ‘메탈 시계’

시계-Gc워치 / 화보-PAT(피에이티) / 코트-맥케이지(Mackage) / 귀걸이-아가타 / 가방-체사레 파치오티.

페미닌 한 직장인 패션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메탈 시계를 추천한다. 실버 메탈 스트랩에 골드 컬러 포인트가 가미된 Gc워치 메탈 시계는 세련되면서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맑고 청량한 블루 컬러 다이얼이 전체적인 스타일에 모던한 여성미까지 한층 올려준다.

메탈 시계와 함께 컬러감 있는 코트로 감각적인 오피스룩을 연출하는 건 어떨까. 베이지, 브라운 컬러 블록 디자인의 싱글 코트는 트렌디하면서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좀 더 화려한 스타일을 어필하고 싶다면 옐로우 컬러에 라펠 장식이 눈에 띄는 코트를 착용해도 좋다. 마지막으로 실버 이어링과 블랙 미니백을 들어주면 군더더기 없는 여성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표정부자 다승왕
  • "펑" 폭발음..포항제철 불
  • 노병, 돌아오다
  • '완벽 몸매'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