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기능성 화장품(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 주력하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배우 송중기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배우 송중기와 함께 피부 수분·진정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를 비롯해 누적 판매 2500만개 이상을 기록한 탄력 솔루션 라인 ‘블랙 스네일’ 등을 국내외 시장에 적극 알릴 계획이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내수시장에서 자리 잡은 닥터지 브랜드를 앞세워 일본과 중국 등 해외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일본과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 큰 인기를 모으는 배우 송중기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기능성 차(茶) 브랜드 티젠은 배우 김태리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한 뒤 ‘티젠 콤부차’ 방송광고 송출에 착수했다. 티젠이 광고모델을 선정한 뒤 방송광고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배우 김태리는 드라마 ‘미스터 션사인’, 영화 ‘승리호’ 등에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국내뿐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인지도가 높다.
마스크 브랜드 시노텍스는 5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쯔양은 시노텍스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하면서 취약계층을 비롯해 희귀질환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병원에 시노텍스 마스크를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업계 관계자는 “지난해 상당수 기업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어려운 한해를 보냈다”며 “이들 기업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는가 하면, 이에 적합한 광고모델을 선정하면서 임인년 새해에 다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