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066270)는 지난 3월 말 800MB 파일전송, 유무선 연동 강화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한 후 사용자가 급격히 늘어나 출시 5주 만에 200만 다운로드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일 방문자수도 이전 버전 대비 40% 증가했다.
SK컴즈는 네이트온UC 1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앱을 내려받고 이벤트 팝업을 클릭하면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뷰를 남기고 네이트온 블로그에 작성자명과 네이트온ID를 남겨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SK컴즈는 추첨을 통해 한국GM의 쉐보레 세단 1대 등을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SK컴즈, `방문자 감소·광고부진`에 적자(상보)
☞SK컴즈, 영업손 95억..전년比 적자전환
☞네이트, 포털 앱 부문 2위..`판` 덕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