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금융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매거진 ‘BETTER TOMORROW’의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 푸르덴셜생명은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BETTER TOMORROW’.(사진=푸르덴셜생명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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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TTER TOMORROW(베러 투모로우)‘는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그들만의 유익한 금융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BETTER TOMORROW에는 인터뷰, 카운셀링, 스킬과 팁 등의 3가지 코너로 구성된다. 특히 사회 초년생인들이 실질적인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매거진 형태로 제작됐다.
메인 코너인 ‘인터뷰’에서는 밀레니얼 세대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속에 담긴 ‘아주 사적이고 소비로운’ 개인의 금융 스토리를 소개한다. 사회초년생들이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소비, 재테크, 노후, 은퇴 등 금융과 관련된 모든 주제를 다룰 계획이다.
감각적인 사진과 영상 인터뷰 등 시각적 재미도 눈여겨볼만 하다. 첫 번째 인터뷰이로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의 무과수 콘텐츠&커뮤니티매니저가 선정됐다. 인테리어와 집에 대한 관심이 높은 밀레니얼에게 무과수 매니저만의 주거에 관한 금융 스토리를 소개한다.
‘카운셀링’ 코너에는 푸르덴셜생명 전문가들이 직접 금융 고민을 해결해 준다. 상담을 신청하면 저축, 예금, 주식, 부동산, 보험, 노후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신청자에게 가장 최적화된 금융 해답을 찾아준다. 금융 고민이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의 선택에 따라 푸르덴셜생명 전문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와 상담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주 ‘스킬&팁’ 코너를 통해 금융과 재테크 관련해 알아 두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취직, 독립, 결혼 등 인생의 전환기를 맞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금융 정보를 제공하고자 오픈하게 됐다”며 “밀레니얼 세대가 자신만의 금융 가치관을 확립하고 삶과 금융의 균형을 찾아가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