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미내랑은 자사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브랜드 상표와 다양한 제품에 대한 상표를 출원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상표 출원을 통해 ㈜미내랑은 브랜드 및 제품 보호를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한 성장과 혁신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미내랑은 FDA NDC(National Drug Code) 인증을 받은 다공성복합미네랄 성분인 ‘이오닉’을 함유한 제품군을 출시해왔다. 이오닉은 피부 탄력 강화, 염증 제거, 항균 및 항산화 효과 등 다양한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 성분은 혈당 조절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미내랑은 이오닉 성분을 활용한 커피라찌 미내랑 더치커피를 비롯해 화장품, 천연 헤어 제품, 바디용품, 치약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다. 이번 상표 출원은 미내랑의 제품을 차별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여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은호 ㈜미내랑 대표는 “이번 상표 출원은 미내랑의 브랜드 가치를 보호하고,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할 기회”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상표 출원을 계기로 ㈜미내랑은 국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보호를 강화하고, 다양한 혁신 제품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