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세트, 기름세트 등 기존의 선물들이 식상하다면 이런 세트를 골라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국내산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은 친환경·유기농 선물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특별 예약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초록마을 설 선물세트 예약 행사 내용을 보면 과일, 한과, 수산, 건강기능식품 등의 인기 품목 가격을 전년도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
작황 부진으로 잡곡이 지난 해 보다 두 배 이상 상승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음에도 이를 원료로 하는 참기름, 견과세트 역시 전년도 추석 선물세트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
던킨도너츠 설 선물세트는 `환경을 생각하는 선물`을 콘셉트로, 에코 머그컵과 함께 구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일 뿐 아니라 선물세트를 에코 백에 담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12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며, 1만5000원부터 4만5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커피 선물세트는 커피 마니아층을 위해 원산지별 핸드드립 커피 3종(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수마트라)을 함께 구성한 `커피세트 1호`와 던킨 블랜딩 핸드드립 커피와 에코 머그컵으로 구성한 `커피세트 2호` 두 종류다.
올해 첫 선을 보인 던킨의 에코 머그컵은 컨버스 천 소재의 컵 홀더를 통해 단열기능을 한층 높였고,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2011년 설맞이 특별 판매하는 이번 선물세트는 1월10일부터 20일까지 판매되며 선주문 후제조로 신선함을 담아 정성스럽게 포장 배송한다.
선물세트의 구성은 오리바베큐 1마리, 소시지바베큐 8개, 립바베큐 1개, 삼겹살바베큐1개(350g), 떡갈비2개, 머스타드 소스로 매장 판매가의 50%이상을 할인한 6만원에 판매한다.
옛골토성 바베큐모듬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행사매장은 옛골토성 홈페이지(www.tobaq.co.kr)에 방문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