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관계자는 “무순위로 진행된 청약접수에서 전 타입 청약을 순조롭게 마친 만큼 계약에도 많은 당첨자분들이 계약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며 “정부의 규제로부터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만큼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조기완판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를 관람한 소비자들은 공간활용이 뛰어난 신평면에 감탄을 자아냈다. 채광과 통풍이 탁월한 4베이(68㎡/84㎡) 특화설계부터 2면 개방형 설계로 눈길을 끄는 70㎡타입, 4룸 설계로 공간의 쓰임새를 극대화한 84㎡ 타입, 현관팬트리(68㎡/84㎡), 알파룸(70㎡) 전세대 드레스룸 등 혁신설계가 돋보이는 명품단지로 모델하우스 관람객으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여기에 널찍한 동간거리 확보로 개방감을 높였으며 지진 및 재난에도 안심할 수 있는 내진설계 1등급 아파트로 설계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에는 창덕중이 있으며 단지 앞 정병산 파노라마 조망은 물론 등산로 이용도 용이하다. 창원국가산업단지, 창원일반산업단지, 본산공단 등 출퇴근이 수월한 직주근접 배후주거지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호재도 잇따른다. 2021년 예정인 동읍-북면간도로와 동읍-봉강간도로가 2022년 예정되어 있어 교통환경이 더 개선될 전망이다. 또한 2022년 준공을 목표로 덕산일반산업단지가 조성예정이며 덕산조차장 부지개발 등 미래가치도 풍부하다.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창원 한양립스 더퍼스트’ 68㎡, 70㎡ 타입 청약당첨자 계약시에는 발코니확장비 무료, 시스템 에어컨 무상시공의 혜택까지 주어진다.
청약당첨자 계약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