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하우스가 28일 출시한 ‘럭키 퍼피 컬렉션’. 아이섀도 등 화장품 케이스에 비숑프리제와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져 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
|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2018년인 무술년(戊戌年) ‘황금 개의 해’를 맞아 강아지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
에뛰드하우스는 아이섀도 등 화장품 케이스에 비숑프리제와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를 그린 ‘럭키 퍼피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행운 가득한 새해를 약속하는 이름을 붙여 재미를 더했다. 특히 아이섀도인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신규 10가지 색상을 처음으로 출시한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은 영롱한 반짝임을 담은 펄감으로 반짝이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는 매일 새로운 케이스로 바꿀 수 있는 파우더 쿠션 케이스다. 이 케이스는 사랑스러운 강아지 패키지로 이미 출시 전부터 SNS상에서 높은 관심을 끌었다.
또 ‘럭키 퍼피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는 고객이 원하는 립스틱 색상과 디자인을 조합해 쓸 수 있는 케이스다. 이 케이스와 함께 출시되는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인기 색상인 ‘RD302 스웨그레드’, ‘RD303 초커레드’, ‘RD304 핫바디레드’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외에도 ‘럭키 퍼피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 ‘럭키 퍼피 수분 가득 콜라겐 2종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함께 출시된다”라며 “28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이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