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는 온·오프라인 공식 매장 ‘나인컴플렉스(9Complex)’를 비롯해 면세점과 드러그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브랜드숍을 열면서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게리쏭 매장은 브랜드 고유의 색상인 주황색으로 디자인했다. 간편한 동선과 깔끔한 제품 진열을 위해 매장을 평면 설계로 구성,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둘러보고 원하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클레어스코리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전품목 10~50%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 관련기사 ◀
☞ 클레어스코리아, '사업 다각화'로 K뷰티 선도한다
☞ 클레어스코리아, 멀티 자외선 차단제 '게리쏭 멀티 얼반 프로텍터' 출시
☞ 클레어스코리아, '게리쏭 맨즈원' 광고 영상 공개
☞ [K뷰티 세계로]④메디힐·클레어스...K뷰티 이끈 강소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