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 포스데이타 자료에 따르면 롯데제과의 올해 10월까지 젤리 매출은 274억4000만원으로 지난해 117억6000만원 대비 110% 늘었다.
롯데제과는 5월 세븐일레븐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요구르트 젤리’ 성공 이후 GS25와 ‘꼬깔콘젤리·수박바젤리’를 출시하고 CU와 ‘사이다젤리’, 홈플러스와 ‘비타파워젤리·커피젤리’ 등을 함께 선보인 영향이 컸다고 보고 있다.
롯데제과는 추후 맛과 재미를 살린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젤리를 선보일 예정이며, 올해 젤리 매출이 지난해 대비 15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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