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002020)은 그룹 공식 블로그(kolonblog.tistory.com)을 4일 오픈했다. 블로그의 이름은 ‘더 펀타스틱(the Funtastic)으로 ‘즐거움(Fun)’과 ‘상상(Fantastic)’ 두 단어를 결합해 만들었다. 코오롱은 현재까지 소비자와 직접 대면하는 패션브랜드와 제약 등에서 사업부문 단위로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운영해 왔는대 그룹 차원의 SNS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 펀타스틱’은 20~30 세대와 도전과 창의, 상상을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를 위해 여행, 패션, IT, 건강 등 젊은 세대가 관심있는 아이템으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특히 20~30세대 또래들의 이야기인 신입사원 소식과 채용 등 그룹 및 각 계열사(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블로그에 있는 퍼즐게임을 완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신발교환권과 남성캐주얼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카드홀더, 비타민워터 등을 제공한다.
|
☞[이거 써봤니?]코오롱 미오셀, 새학기 겨냥 목베개
☞코오롱, 서울시와 '마곡산업단지' 입주계약
☞[포토]코오롱스포츠 2013년 S/S 컬렉션 테마는 '유토피아'
☞윤재은 코오롱스포츠 본부장 “당분간 중국에 집중할 것”
☞코오롱스포츠 "2015년까지 매출 1兆 할 것"
☞코오롱, 마곡산업단지에 2000억 투자
☞코오롱, 희망나눔 성금 3억원 기탁
☞코오롱 래코드, '베를린 캡슐쇼' 참가
☞[포토]전경련 회의 참석하는 이웅렬 코오롱 회장
☞'불혹(不惑)' 코오롱스포츠, 40주년 마케팅 본격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