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온라인 소통공간 확대

그룹 블로그·페이스북 오픈
  • 등록 2013-02-04 오후 3:29:12

    수정 2013-02-04 오후 3:29:12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코오롱이 온라인 소통공간을 확대했다.

코오롱(002020)은 그룹 공식 블로그(kolonblog.tistory.com)을 4일 오픈했다. 블로그의 이름은 ‘더 펀타스틱(the Funtastic)으로 ‘즐거움(Fun)’과 ‘상상(Fantastic)’ 두 단어를 결합해 만들었다. 코오롱은 현재까지 소비자와 직접 대면하는 패션브랜드와 제약 등에서 사업부문 단위로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운영해 왔는대 그룹 차원의 SNS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운영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더 펀타스틱’은 20~30 세대와 도전과 창의, 상상을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이를 위해 여행, 패션, IT, 건강 등 젊은 세대가 관심있는 아이템으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특히 20~30세대 또래들의 이야기인 신입사원 소식과 채용 등 그룹 및 각 계열사(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kolongroup)’, ‘유투브(kolonsns)’ 채널을 함께 오픈해 소셜공간에서 고객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계획이다.

코오롱 블로그 담당자는 “그룹의 주요사업이 산업소재 중심이라 고객과 직접 소통할 기회가 적었다”며 “소비자와 젊은 고객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소통을 통해 내·외부의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블로그에 있는 퍼즐게임을 완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 신발교환권과 남성캐주얼 브랜드 ‘커스텀멜로우’ 카드홀더, 비타민워터 등을 제공한다.
코오롱 블로그 메인 페이지. 코오롱 제공
▶ 관련기사 ◀
☞[이거 써봤니?]코오롱 미오셀, 새학기 겨냥 목베개
☞코오롱, 서울시와 '마곡산업단지' 입주계약
☞[포토]코오롱스포츠 2013년 S/S 컬렉션 테마는 '유토피아'
☞윤재은 코오롱스포츠 본부장 “당분간 중국에 집중할 것”
☞코오롱스포츠 "2015년까지 매출 1兆 할 것"
☞코오롱, 마곡산업단지에 2000억 투자
☞코오롱, 희망나눔 성금 3억원 기탁
☞코오롱 래코드, '베를린 캡슐쇼' 참가
☞[포토]전경련 회의 참석하는 이웅렬 코오롱 회장
☞'불혹(不惑)' 코오롱스포츠, 40주년 마케팅 본격 시동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