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외식전문기업인 CJ푸드빌에서 운영하고 있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는 '비'가 출연하는 CF 방영과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송’ 벨소리 다운받기, UCC 제작하기 등 5가지의 이벤트로 오는 9월 15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www.tlj.co.kr)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두 모델이 직접 부른 ‘뚜레쥬르송’ 벨소리를 이벤트 기간 동안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맥스무비 영화예매권을 2매씩 준다.
또한 ‘뚜레쥬르송 댄스 UCC 콘테스트’도 열린다.
뚜레쥬르송에 맞춰 재미있고 독특한 춤을 추는 모습을 촬영한 동영상을 게시판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는 캐논 EOS 450D 카메라를 선물로 주고 최우수작 3명에게는 제이에스티나 귀걸이를, 우수작 10명에게는 CJ외식상품권 2만원 권을 준다.
같은 기간 동안 뚜레쥬르 새 광고를 스크랩하고 광고에 대한 평점과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게시판에 남기면 1명에게 CJ외식상품권 5만원 권을 주고, 20명에게는 1만원 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뚜레쥬르 광고를 감상하고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들에게도 CJ외식상품권 5만원 권(1명)과 1만원 권(20명)을 선물로 준다.
이와 함께 ‘비’의 바탕화면을 다운로드 받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CJ외식상품권 1만원 권을 선물로 주는 행운도 따라온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