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파트너십

스톡카 관람 및 티켓 증정 이벤트
  • 등록 2022-04-19 오후 1:30:51

    수정 2022-04-19 오후 1:30:51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14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서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성자동차,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프리미엄 파트너십 체결. (왼쪽부터)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CJ대한통운이 타이틀스폰서인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이벤트로 오는 23~24일 이틀간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이 열린다. 한성자동차는 고성능 차량과 모터스포츠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와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점을 착안해 2년 연속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레이스 현장 옥외광고, 생중계 가상광고 등 다각도의 광고 프로모션으로 모터스포츠 관람객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는 자사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한 커뮤니티 클럽인 ‘AMG 플레이그라운드(AMG Playground)’ 멤버들에게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메르세데스-AMG 인스트럭터로 활동 중인 선수들이 인제 스피디움에서 펼쳐지는 ‘3R 나이트 레이스’ 에서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과 함께한다. 프로팀 피트에 방문해 실제 경기에 출전하는 스톡카(레이스 전용으로 제작된 차량)를 직접 관람하는 등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가 예상되는 만큼, 대회의 열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전 라운드 티켓 증정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해 전 세계 여섯 번째이자 국내 최초인 메르세데스-AMG 브랜드센터인 ‘AMG 서울’을 오픈한 이래로, 고성능 자동차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레이싱 스피릿’ 기반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AMG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인 ‘AMG 서울 에디션(AMG Seoul Edition)’ 2022 컬랙션을 선보였으며, 올해 AMG 플레이그라운드의 킥오프인 ‘2022 AMG Playground RACE START’를 메타버스를 통해 진행하며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고객과 모터스포츠의 의미와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고자 2년 연속으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프리미엄 파트너로 참여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모터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자사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에게 ‘레이싱 스피릿’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