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데 위생관리 위한 ‘파워클린서비스’ 시행

  • 등록 2017-09-04 오전 11:02:40

    수정 2017-09-04 오전 11:02:40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생활가전기업 코웨이(021240)는 고객 신뢰 활동 일환으로 이달부터 ‘파워클린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코웨이 비데 렌탈·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 점검할 때 제공된다.

코웨이 측은 “파워클린서비스는 비데 관리 전동브러시로 노즐과 덕트 등 위생관리가 어려운 비데 구석구석을 빈틈없이 세척해주는 서비스”라며 “전동브러시는 미국 청소용품 전문업체 러버메이드와 협업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비데 스팀관리와 살균분무 서비스 등 비데 위생관리를 위한 서비스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파워클린서비스는 브러시 헤드가 초당 60회 좌우로 진동해 세척 효과를 강화했다. 브러시 헤드는 일회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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