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더모스트 광안 오션스위트’ 오피스텔은 지하 4층 ~ 지상 18층, 전용면적 21㎡ ~ 24㎡, 총 653실 규모다.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소형 위주 오피스텔로, 광안리 해수욕장과 광안리 카페거리·민락 횟집거리 등 해변 명소를 선호하는 소비자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인프라도 풍부하다. 민락 수변공원까지 해변 산책로가 이어져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센텀시티 접근성이 우수해 입주 후 풍부한 문화·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임대수요가 풍부할 전망이다. 차량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센텀시티 내 백화점 등 생활 편의시설을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은 버스정류장이 가깝고 이용할 수 있는 노선이 다양해서 편리하게 센텀시티로 갈 수 있는 만큼 대다수 입주민들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전 호실에 대형 창호를 설치해 세대 내 탁 트인 조망이 가능하며 호텔급 수입산타일·세비앙 샤워수전·아트월·멀티테이블 등의 최고급 마감재를 적용한 인테리어를 통해 품격을 높였다. 공간감을 높이는 10Cm 우물천정과 백화점 쇼룸을 연상케 하는 워크인클로젯 등 세대 내 고품격 콘텐츠가 풍성하게 적용됨에 따라 부산의 대표적인 ‘호텔급 오피스텔’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커뮤니티 시설과 호텔식 서비스도 제공된다. 코인세탁실과 펫그루밍 시설(반려동물 목욕실)이 제공되며, 로비 내 비즈니스 라운지와 Co-Living house(공유공간) 도 제공될 예정이다. 카셰어링·세탁물 위수탁·공구대여 등 오피스텔임에도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적용될 예정이어서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타워더모스트 광안’ 견본주택은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