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들의 잇 아이템… 블로퍼vs스니커즈

  • 등록 2018-05-02 오전 10:17:24

    수정 2018-05-02 오전 10:17:24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완연한 봄 날씨에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5월,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나들이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슈즈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야외 활동에 적합한 스니커즈와 신고 벗기 간편하고 가벼운 블로퍼는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2018 S/S 시즌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다면 블로퍼와 스니커즈를 활용해보자.

블로퍼(좌), 스니커즈(우).사진제공=무크

자칫하면 슬리퍼처럼 보일 수 있는 블로퍼는 백리스(backless)와 로퍼(lofer)의 합성어로 신발 뒷면을 없앤 로퍼를 말한다. 지난해 명품 브랜드에서 선보이며 급 부상한 블로퍼는 가볍고 간편하게 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패션잡화 브랜드 mook(무크)에서 소프트한 양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블로퍼를 새롭게 선보였다. 무크의 블로퍼는 골드 컬러로 제작된 원형 버클과 굽이 포인트로 앞 코와 발 뒷부분까지 각이 진 스퀘어 모양으로 매니시한 느낌을 더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한 느낌이 강한 블로퍼는 와이드 팬츠나 슬랙스, 셔츠 등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격식을 갖춘 듯한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스커트, 원피스 등의 페미닌한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따스한 날씨로 외출과 나들이 등의 야외 활동이 잦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또는 연인과 특별한 패밀리룩 및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무크의 펀칭 스니커즈를 활용해보자. 스니커즈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패션 아이템으로 유행에 상관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무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펀칭 스니커즈는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뒤꿈치와 옆 라인에 블랙 컬러 배색 포인트와 함께 사이드에 펀칭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튼튼한 내구성과 폭신한 쿠셔닝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5월을 맞아 조금더 경쾌한 느낌의 스니커즈를 원한다면 ECCO(에코)의 제품에 주목해보자.

ECCO COOL 2.0.(사진제공=에코)

에코의 COOL 2.0은 기능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에 스포티함을 더한 애슬레져 스니커즈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바디는 가벼운 운동을 즐길 때뿐 아니라 일상의 어느 순간을 함께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활용도가 높다. 데일리 패션에 캐주얼하게 매치해도 좋고, 스포츠웨어와 함께하면 한 층 더 럭셔리한 애슬레저 룩을 완성시켜 준다.

또한, 가장 뛰어난 방수력과 투습력을 갖춘 ‘GORE-TEX®SURROUND™(고어텍스 서라운드)’ 시스템이 적용돼 발 전체의 투습성과 함께 완벽한 방수 시스템을 구현해 준다. 미드솔에 장착되어 있는 튜브는 ‘Cooling system(쿨링 시스템)’으로 공기와 땀을 수시로 배출시켜 발의 상태를 항상 쾌적하게 유지시켜주어 날씨의 제약 없이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다.

ECCO COOL 2.0.(사진제공=에코)

가정의 달을 맞아 ECCO(에코)에서는 오는 13일까지 2018SS 신상품 1족 구매시 10%할인, 2족 구매시 1족 20%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부 상품 제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오늘도 완벽‘샷’
  • 따끔 ㅠㅠ
  • 누가 왕인가
  • 몸풀기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