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더 크고 통통한 새우로 속을 가득 채운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등장했다.
| (사진=써브웨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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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메뉴 ‘뉴 쉬림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뉴 쉬림프 시리즈는 2019년 출시돼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전환된 ‘쉬림프 메뉴’와 2021년 한국 단독 로컬 메뉴로 한정 출시돼 이국적이면서도 기분 좋은 매콤함으로 큰 사랑을 받은 ‘스파이시 쉬림프’의 새우 사이즈를 키워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특히, ‘스파이시 쉬림프’의 경우, 지난해 고객들의 뜨거운 요청에 따라 한정 재출시 된 데 이어 올 여름에도 다시 한번 출시됐다.
기존 대비 약 1.5배 커진 새우 다섯 마리를 활용해 이전보다 더욱 풍부해진 맛과 식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신선함과 영양까지 한층 끌어올렸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종류는 ‘뉴 쉬림프 샌드위치’,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뉴 쉬림프 샐러드’,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샐러드’ 등 총 4종이다.
가격은 15cm 기준 뉴 쉬림프 샌드위치 7600원,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7900원이며, 샐러드는 뉴 쉬림프 샐러드 9400원, 뉴 스파이시 쉬림프 샐러드 9700원이다.
한편, 써브웨이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출연하는 뉴 쉬림프 시리즈 광고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