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정훈 기자] 하이엔드 골프웨어 고스피어(Gospheres)가 골프 피팅 전문기업 ‘티노파이브’와 함께 제주 복합쇼핑센터 ‘나인몰’에 새로운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고스피어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대전점, 중동점, 고스피어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제주까지 영역을 넓히며, 제주도를 찾는 골퍼들에게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더 가까이 다가가게 됐다.
‘고스피어 제주 스토어’는 나인몰 1층에 위치한 골프 피팅샵 브랜드 ‘티노엑스(Tino X)’ 내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큐레이션하는 ‘어패럴 팝업 존’에 자리잡고 있으며, 고스피어의 전속모델인 장원영이 착용한 2023 Hot Summer시즌을 포함해 SS 시즌 캠페인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프라이빗 한 피팅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고스피어 만의 다양한 하이엔드 골프 웨어를 더욱 편안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고스피어 제주스토어가 위치한 ‘티노엑스 제주’는 숏 게임존, 클럽 피팅존, 보디 피팅존, 어패럴 피팅존, 프리 퍼팅존 등 총 5개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어,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숏 게임존에서는 대부분의 골퍼들이 경험하지 못했던 다양한 각도의 웨지로 벙커탈출을 연습해볼 수 있으며, 클럽 피팅존에서는 티노엑스의 골프 솔루션인 FGS(Final Golf Solution)를 통해 전문가의 코칭을 받을 수 있는 등 다른 공간에서는 느낄 수 없는 매력적인 솔루션을 골퍼들에게 제공한다.
고스피어 관계자는 “이번 티노파이브와 협업으로 오픈한 제주 스토어를 시작으로 골퍼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