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올레드 R, 벤틀리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

14일부터 19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서 프라이빗 행사
  • 등록 2020-10-14 오전 11:08:52

    수정 2020-10-14 오전 11:08:52

[이데일리 배진솔 기자] LG전자(066570)가 LG 시그니처 올레드 R정식 출시를 앞두고 초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가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출시를 앞두고 세계적 명차 브랜드 벤틀리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모델들이 서울 중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에 전시된 LG 시그니처 올레드 R와 벤틀리 컨티넨탈 GT 차량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14일부터 엿새간 서울시 중구 소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호텔 3층 야외 공간 ‘남산 테라스’에서 VVIP 고객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소개하는 프라이빗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출시를 앞두고 세계적 명차 브랜드 벤틀리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초 프리미엄, 희소 가치 등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가 갖는 상징성을 고려했다.

행사는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최근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한 세션 당 2~3명만 참석한다. 전 일정의 예약이 조기에 마감됐을 만큼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LG전자는 벤틀리 컨티넨탈 GT 차량과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공동 전시한다. 양 브랜드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다. 벤틀리는 영국에 본사를 둔 럭셔리카 제조회사다.

LG전자는 초청 고객이 행사 기간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구매를 신청하면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참석 고객에게 특별 기념품도 증정한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와 벤틀리 차량의 주 수요층이 브랜드의 최고 가치에 투자한다는 공통점이 있는 만큼, 양 브랜드가 함께 하는 행사가 상당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주말 유튜브 채널과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전용 마이크로사이트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출시를 암시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화면이 위로 펼쳐지는 실루엣과 함께 ‘롤링 순(Rolling Soon)’이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며 기대감을 높인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세계 최초 롤러블 TV다. 기존 TV로는 불가능한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시한다. 압도적 화질을 유지하면서도 고객이 시청할 때는 화면을 펼쳐주고 시청하지 않을 때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는다. 외관에는 리얼 알루미늄을, 스피커에는 명품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라트 원단을 적용해 클래식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강점이다. LG전자는 이달 중 LG 시그니처 올레드 R를 본격 출시할 예정이다.

손대기 LG전자 한국 HE 마케팅담당 상무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가 제시하는 초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보다 많은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