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최근에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은 치즈나 요거트를 활용한 프리미엄 디저트의 출시가 주를 이룬다.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무스 믹스나 생과일을 넣는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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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함유한 ‘플레인 치즈 무스 믹스’와 플레인 요거트 파우더를 함유한 ‘플레인 요거트 무스 믹스’ 2종이 출시돼 있다.
삼양사(145990)도 지난해 아이스크림 믹스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큐원 홈메이드 아이스크림만들기 초코믹스’를 내놨다.
‘스노우 앤 생과일 그라니떼 베리’와 ‘스노우 앤 생과일 그라니떼 오렌지’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시판용 빨라쪼 8종은 블루베리, 체리 등 천연 과일 원료의 신선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 유지방 함유량을 7% 이하로 낮췄다.
특히 ‘초콜라또 바’와 ‘아포가토 바’는 빨라쪼 델 프레도의 제품을 그대로 구현해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쟈뎅은 무알콜 칵테일혼합음료 ‘모히또 파티’를 출시했다. 최근 젊은 층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쿠바 전통 칵테일 모히또에 착안해, 바텐더가 직접 개발에 참여했다. 라임과 레몬, 애플민트에 탄산을 첨가해 여름철 갈증해소에 초점을 맞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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