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는 바쁘고 지친 현대인을 위한 항산화 건강기능식품 AGX를 설 선물로 선보였다.
AGX는 노화 및 각종 질병의 주 원인인 유해산소의 산화활동을 억제하는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특히, 크랜베리와 블루베리 특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드링크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병씩 가볍게 마실 수 있어서 편리하고, 과식, 과음과 과다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과 평소 운동을 하는 분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AGX는 지난해 말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400000병을 판매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은 올해 설에도 친환경 유기농 식품 및 생활용품으로 구성된 알찬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명절 선물세트 대표품목인 축산물 세트는 12만원대의 한우육수용 세트부터 39만원 상당의 명품한우구이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특히 홍삼의 유효성분만을 추출한 홍삼농축액 ‘홍삼정’은 지난해 단일품목으로 1500억 원이 팔린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될 만큼 큰 인기를 모았다.
대상웰라이프는 발효홍삼 브랜드 홍의보감의 '홍삼의 힘 세트2’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6년근 국내산 팽화홍삼 농축액, 발효홍삼농축액, 허브혼합추출물을 이용한 홍삼음료 세트로 홍삼 음료 12병과 홍삼파우치 14포로 구성 돼 있다.
▶ 관련기사 ◀
☞유통ㆍ서비스 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 - 건강식품 ⑤
☞유통ㆍ서비스 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 - 편의점 ④
☞유통ㆍ서비스 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 - 편의점 ③
☞‘반가운 새해 첫 인사는 뚜레쥬르 선물세트와 함께!’
☞유통ㆍ서비스 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 -편의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