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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이 브루노 마스 내한 공연을 둘러싼 각종 논란에 대해 충분히 인지,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정 부회장은 20일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광고와 더불어 행사에서도 셀럽마케팅을 하지 않는 것은 현대카드 마케팅의 오래된 원칙 중의 하나”라고 강조했다.
그는 셀럽마케팅을 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명품 갤러리 호텔 등 타브랜드에서 셀럽마케팅을 워낙 많이 하므로 차별성이 없고, 셀럽들을 예우하다 보면 행사의 본질에 집중할 수 없기 때문”이라며 “현대카드의 시선에서는 이번 공연장의 셀럽은 오로지 브루노 마스 한명이었다”고 밝혔다.
브루노 마스는 지난 17~18일 양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7 브루노 마스’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하지만 공연을 마친 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일부 연예인들이 그라운드석 앞 열에 몰려있었다는 이유로 ‘연예인 특혜’ 논란에 휩싸였다.
무대가 전혀 보이지 않는 좌석에 앉은, 일명 ‘벽뷰’ 시야제한석 구매자에 대해서는 “공연기획사에서 해당 고객에게 직접 연락 후 환불 조치 예정”이라고 전했다.
환불은 곧바로 이뤄졌다. ‘벽뷰’ 논란 당사자는 이날 오후 “콘서트 담당자에게 연락받았다”며 “환불 조치를 받았다”고 글을 게재해 논란은 일단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