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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편한세상은 지난해 런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결과물이 ‘브랜드 디자인&아이덴티티’ 본상을 수상한 것이다. DL이앤씨는 디지털과 오프라인 영역에서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기 위해 20년간 e편한세상의 대표적인 상징이었던 구름 심볼을 더욱 선명하고 대담하게 개선하였다. 본질적인 핵심만으로 상징성 있는 시각 체계를 구축하여 인테리어, 외관, 조경, 서비스 등에 새롭게 적용하였다.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모든 고객 접점에서 제공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e편한세상 스마트홈 앱은 ‘앱스’ 본상을 받았다. 고객 관점에서 편리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구현한 것이 호평을 받았다. 월패드, 모바일에 적용된 e편한세상 스마트홈 앱은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하여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특히, 사용자 경험 및 환경(UX/UI) 측면에서 높은 편의성과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았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국내 최초의 주거 브랜드 e편한세상이 국제 무대에서 디자인 역량을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며 “앞으로도 고객과 접하는 모든 영역에서 혁신적인 경험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거브랜드로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