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장영락 기자] 군포 당동 덕산 큐브 아파트가 30일 청약 당첨자를 발표한다.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경기도 군포 당동 일대에 조성하는 아파트로 이번 청약에는 신혼부부를 비롯한 소규모 가족이 많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0일, 계약은 8월 31일과 9월 3~4일에 각각 진행된다. 단지는 39㎡ 24가구, 37㎡ 24가구 등 총 48가구로 구성되며 현재 10층까지 골조 공사가 진행 중이다.
군포 당동 덕산 큐브는 최근 선호도가 높아진 소형아파트 수요를 겨냥해 실내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설계를 적용했다. 가변형 벽체를 도입해 거실과 별도 방 크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에너지 절감을 위해 각실 개별 온도 조절기 설치, 각 세대 독립 배기가 적용됐다. 이밖에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발코니 자동식 빨래 건조대, 가변형 투시형 거실 등이 설치된다.
1호선 당정역과는 도보권이며, 1·4호선 금정역과도 가까워 수도권으로 교통이 용이하다. 단지 앞에 당동초가 위치했으며 주변에 군포초, 당동중, 용호중 등 도보권에 초중고교가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군포점, 뉴코아아울렛, 지샘병원 등의 생활 편의 인프라도 좋다는 평가다.
관련 정보는 사이버 모델하우스(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