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즈씨드, 소비자중심경영 CCM 3회 연속 인증 획득

2018년 이후 3회 연속 인증 성공
윤리경영 실천 등 VOC 높게 평가
  • 등록 2022-12-12 오후 3:09:20

    수정 2022-12-12 오후 3:09:20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받은 김용철 대표. 엠즈씨드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폴 바셋과 일뽀르노를 운영하는 외식 전문기업 엠즈씨드가 지난 9일 3회 연속 소비자 중심 경영(CCM)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고 12일 밝혔다.

엠즈씨드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진행한 소비자 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심사에서 윤리경영 실천과 더불어 소비자 안전을 위한 물적 인적자원 확보, 체계적인 VOC(고객의 소리) 운영 등을 높게 평가받아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했다.

소비자 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평가하는 인증제도다.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는 “2018년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CCM 인증 획득에 성공한데 이어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객 중심경영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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