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국내 포털 최초로 자동차 길찾기 경로비교 기능을 선보인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이 실시간 길찾기 비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은 지난 6월, 안드로이드 버전의 다음 지도 앱에 SK플래닛의 T맵, KT의 올레내비, 현대엠엔소프트의 맵피를 연동해 선보였다. 자동차 길찾기 시 다음이 제공하는 경로뿐 아니라 3사의 실시간 최적 경로 모두 확인하고 비교해볼 수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실시간 길찾기 비교 캠페인은 쇼핑을 하거나 음식점을 고를 때처럼 자동차 길찾기 경로도 비교해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다음 지도 앱에서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면 만족이 배가 된다는 공감을 확산하려는 취지다.
이용자 참여는 다음 지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실시간 길찾기 비교 콘텐츠(http://blog.daum.net/daummaps/567)를 개인 SNS나 블로그로 스크랩한 후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 다음은 당첨자 300명에게 각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3일간은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모바일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aummobile)의 캠페인 콘텐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 RC카를 증정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특징주]다음, 카카오 2분기 실적 호조에 '52주 신고가'☞[마감]코스닥, 개인 '사자'에 3거래일 상승세☞"각종 영화 정보, 다음에서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