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여름 시장 겨냥한 신제품 출시 봇물

  • 등록 2018-06-11 오전 10:23:28

    수정 2018-06-11 오전 10:23:28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화장품업계가 일찍 찾아온 더위를 맞아 여름시즌을 겨냥한 신상품 출시에 나서고 있다.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키는 메이크업 베이스, 피부온도를 낮추는 쿨링효과 제품까지 다양하다.

사진제공=설화수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잡티는 커버하면서 본래의 피부 톤에 맞는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더해주어 메이크업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을 오는 15일 출시한다.



설화수에서 새로 출시한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은 갓 메이크업을 하고 나온 듯 보송하고 화사함을 선사하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대표 제품인 ‘쉬어 래스팅 젤 쿠션’은 멜팅 젤 텍스처와 마이크로 망이 만나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선사하는 쿠션이다. 수백만 개의 생기 에멀젼 입자를 함유한 멜팅 젤 텍스처는 피부 온도에 반응해 촉촉하게 발리며 도포하는 즉시 생기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전달되어 화사한 빛을 부여한다.

멜팅 젤 텍스처 위의 마이크로 망은 내용물을 퍼프에 균일하게 전달하여 촘촘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리퀴드 타입의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가볍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가꿔주는 쉬어 하이드라 포뮬러로 피지와 수분을 케어해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 출시를 기념해 15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뿌리는 순간 쿨링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여름철 소비자들이 알로에 수딩젤을 냉장고에 넣어 시원하게 사용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기존 기능에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링 효과까지 더한 아이스 수딩젤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은 물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일시적 피부 온도 저하 테스트를 통해 -6.4℃가 내려가는 효과를 확인 받았다. 또한 손에 묻힐 필요 없이 흔들어서 뿌리는 순간 눈처럼 쌓이는 버블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인 시원함을 부여하고 가볍게 롤링하면 젤 제형으로 변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냉장고에서 막 꺼낸듯한 알로에 수딩젤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출시를 기념해 전속 모델인 EXO와 함께 ‘꽁꽁수딩젤’이라는 콘셉트로 바이럴 영상을 촬영했으며, 6월 중순 이후에 온에어 할 예정이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제품의 특성인 뛰어난 쿨링감을 모티브로 꽁꽁 얼리는 듯한 상황을 재미있게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정샘물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본인의 눈매에 맞게 완벽한 아이라인을 재단할 수 있는 ‘아티스트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또렷한 발색이 돋보이는 붓펜 타입의 ‘콜 펜 아이라이너’와 눈동자 색상 별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젤 펜슬 타입의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 2가지로 구성, 각자 눈매에 맞게 제품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아티스트 콜 펜 라이너’는 뛰어난 발색력과 탄력 있는 브러쉬의 조합으로 예리하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나노 입자 색소가 고밀도로 함유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발색력을 자랑하며, 탄력 브러쉬를 적용해 섬세하면서도 균일한 드로잉이 가능하다.

특히 땀과 유분에 강한 필름 코팅 포뮬라로 컬러 래스팅 효과가 뛰어나 평소 아이라인이 잘 번지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연약한 눈가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클렌징 워터나 리무버로 한번에 쉽기 지워지도록 만들어 눈가 자극이 덜한 것도 장점이다.

크리미 젤 펜슬 타입의 ‘아티스트 아이 컨투어 펜슬 라이너’는 눈동자 색상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제품이다. 블랙과 브라운 컬러에 레드브라운, 딥브라운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눈동자 색상 별로 한층 더 자연스럽고 선명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반디 젤리끄 슈퍼페인팅.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슈퍼페인팅 젤 블루 컬러를 추가해 6종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원 코트로 완벽한 풀 컬러링이 가능한 ‘슈퍼페인팅 젤’은 출시되자마자 살롱주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MUST HAVE ITEM)으로 자리잡았다. 반디는 나아가 프로페셔널 시장의 스테디 셀러로 자리를 굳건히 하기 위해 컬러 구성을 업그레이드 하였다. 여름 시즌에 가장 많이 찾는 블루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여 ‘슈퍼페인팅 젤’ 6종으로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레드, 데일리로 많이 바르는 핑크, 세련되고 모던한 버건디,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블루 컬러까지 총 6종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추위 속 핸드폰..'손 시려'
  • 김혜수, 방부제 美
  • 쀼~ 어머나!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